임기를 시작해 2년도 채 안
작성자  (121.♡.162.214)

사진제공/AFP통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1일(현지시간) 4년 임기를 시작해 2년도 채 안 된 찰스 'CQ' 브라운합참의장을 교체한다고 발표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트루소셜에 올린 게시물에서 "40년 이상 우리나라에 봉사한 찰스 브라운 장군에게 감사를 표하며 공군 중장 댄 '레이진.


차기합참의장으로 지명한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인 이날 저녁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이 같은 군 최고위 인사 교체 사실을 알렸다.


그러면서 "찰스 'CQ' 브라운 장군이 조국을 위해 40년 넘게 복무해준 데 대해 감사드리고 싶다.


그는 신사이자 탁월한 리더이며, 그와 가족들의.


AP는 "흑인 장군으로서 두 번째로합참의장을 역임한 브라운 장군의 축출은 펜타곤(미 국방부)에 충격파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며 "DEI 정책을 지지하는 군 지도자를 제거하기 위해 역사적인 전투기 조종사이자 존경받는 장교를 갑자기 해임한 것"이라고 전했다.


또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 인사 자격.


뉴욕타임스 등 미국 언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차기합참의장으로 공군 중장인 댄 라진 케인을 지명한다고 발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찰스 브라운합참의장에 대해 "그는 훌륭한 신사이자 뛰어난 지도자이며, 그와 그의 가족에게 멋진 미래가 펼쳐지길.


트럼프 대통령은 현지 시각 21일 저녁,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군 중장 댄 라진 케인을 차기합참의장으로 지명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브라운 장군이 조국을 위해 40년 넘게 복무해준 데 감사드리고 싶으며 그와 가족들의 훌륭한 미래를 기원한다고 썼습니다.


전투기 조종사 출신의 브라운 장군은.


https://xn--lu1bp54alsbgzs85c.kr/


AP통신과 뉴욕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인 이날 저녁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을 통해 공군 중장 댄 라진 케인을 차기합참의장으로 지명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찰스 'CQ' 브라운 장군이 조국을 위해 40년 넘게 복무해준 데 대해 감사드리고 싶다.


그는 신사이자 탁월한 리더이며, 그와.


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인 트루스소셜을 통해 차기합참의장으로 댄 라진 케인 공군 중장을 지명한다고 밝혔다.


그는 케인 중장에 대해 “뛰어난 조종사이자 국가 안보 전문가”라며 “기관 간 작전과 특수 작전이 풍부한 전투원”이라고 소개했다.


AP통신과 뉴욕타임스 등 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인 이날 저녁 소셜미디어 트루스 소셜을 통해 공군 중장 댄 라진 케인을 차기합참의장으로 지명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찰스 'CQ' 브라운 장군이 조국을 위해 40년 넘게 복무해 준 데 대해 감사드리고 싶다.


▲ 찰스 브라운 미국합참의장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찰스 브라운 합동참모본부 의장을 전격 경질했다고 AP통신과 뉴욕타임스 등 미국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인 이날 저녁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을 통해 공군 중장 댄 라진 케인을 차기합참의장으로 지명한다고.


전문보기: https://www.


kr/view/AKR20250222022900091 ■ 트럼프, 찰스 브라운합참의장전격 경질…후임도 바로 지명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찰스 브라운 합동참모본부 의장을 전격 경질했다고 AP통신과 뉴욕타임스 등 미국 언론이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인 이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577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N
금발 포니테일 아이브 리즈 블랙 시스루 의상 턴 하다가 엉밑 노출 N
잠깐 했을 뿐인데, 내 피드는 마치 N
정부가 독도 영유권을주장하는 전시관 N
위해 공동 건의문을 전달했다 N
으니, 수의사와 상담 후 경과를 N
로젝트의 업데이트, 투명성 증가 N
의 업데이트, 투명성 증가 및 N
에 가면 배달 음식을 시켜먹 N
가능한 소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N
면담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큰 N
참여했기에 처음 미술 감독 제 N
로 세계 최고의 무대에 우뚝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길을 잃은
'를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