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 등을 이유로 다른 재료나 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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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222.♡.204.87) | 작성일 | 25-02-26 18:48 | ||
한유통업계관계자는 "백화점이나 마트에 입점하기 전에 필수적으로 검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입점 후에도 정기 검수를 진행한다"라면서도 "하지만 입점 업체 측에서 마진 등을 이유로 다른 재료나 성분을 사용하는 것을 작정하고 숨긴다면 그것을 잡아내는 것은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유통업계에서 매출 40조원을 넘긴 건 쿠팡이 처음이다. 파페치, 대만 로켓배송 사업 등 글로벌 신사업이 포함된 성장사업 규모가 4배 이상으로 늘며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26일 미국 뉴욕증시 상장사인 쿠팡In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지난해 4·4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4.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압도적인 할인 내세워 마케팅 고물가와 경기 불황으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되살리기 위해유통업계가 사상 초유의 ‘가격 파괴’ 행사를 잇달아 열고 있다. 대형마트인 이마트는 업계 최초로 100g당 700원대 삼겹살을 앞세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통업계최초로 본점에서 여는 이번 팝업은 아웃 오브 올의 러닝화를 직접 신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팝업에서는 트레일 러닝화를 중심으로 약 70여종의 러닝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트레일 러닝의 오랜 역사를 가진 캐나다와 영국을 각각 대표하는 프리미엄 러닝 브랜드인 '노다. 쿠팡이 지난해유통업계처음으로 '40조원 클럽'에 가입하며 새역사를 썼다. 지난 2023년 매출 30조원을 돌파한 지 1년 만의 성과다. 인수한 지 1년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긴 글로벌 온라인 명품 플랫폼 파페치와 대만 등 글로벌 성장사업 매출이 5조 가까이 늘면서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됐다. 26일,유통업계에 따르면 오늘부터 배달 앱 1위 플랫폼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도 지난해 협의체 구성을 통해 도출한 상생 요금제를 시작한다. 배달 앱 2위 쿠팡이츠는 4월부터 해당 요금제를 시행할 예정이다. 상생협의체에는 정부 및 공익위원, 배달 플랫폼 4개사, 입점업주 단체 등이 참여했으며 약 4개월간. 이는 국내유통업계최초로 40조 원대 매출을 돌파한 성과다. 이같은 쿠팡의 행보는 이마트·롯데쇼핑 등 기존 대형 유통사들을 제치고 이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지배자로 부상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2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6023억 원)를 유지하며 재무적 안정성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글로벌 SPA 모델로 확장… 유통형 SPA 시장 선도 목표 NC베이직의 유통형 SPA 모델 전환은 글로벌유통업계의 흐름과도 맞닿아 있다. 미국 메이시스(Macy's), 월마트(Walmart), 영국 테스코(Tesco), 일본 이온(AEON) 등 글로벌 유통사들도 SPA 모델을 적용한 자체 패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쿠팡이 국내유통 업계전통 강자인 신세계그룹·롯데쇼핑을 제치고 지난해 역대 최대인 매출 40조 원을 돌파했다. 쿠팡은 국내 로켓배송의 성공 모델을 바탕으로 대만 및 글로벌 명품 시장을 적극 공략해 올해 매출 50조 원 달성도 노리고 있다. 쿠팡은 25일(현지 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제주도에 200억 원을 투자해 국내유통 업계최초로 냉장·냉동 물류센터를 설립하고 365일 신선 식품 새벽 배송을 시작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물류 업계 관계자는 “쿠팡은 도서·산간 지역 배송 확대를 위해 지역 곳곳에 당일·새벽 배송의 상품 보관과 주문 즉시 배송이 가능한 ‘미니 물류센터’를 확대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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