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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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는 오늘(5일0부터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332.


3㎞)서 전 구간인 44개 노선, 5천224㎞로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범운행지구는 자율주행차를 활용한 연구·시범운행을 위해 운송과 안전기준 등 규제 특례가 부여되는 곳입니다.


국토부는 앞서 작년 12월 경부고속도로 일부.


▲고속도로 자율주행자동차시범운행지구노선도 자율주행 화물차가 고속도로 전 구간을 운행할 수 있게 됐다.


국토교통부는 고속·장거리 자율주행 서비스의 상용화를 촉진하기 위해 기존 4개 고속도로 노선으로 운영하던 자율주행자동차시범운행지구를 5일부터 고속도로 전 구간인 44개 노선으로.


5일 국토교통부는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332.


3㎞)서 전 구간인 44개 노선, 5천224㎞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율주행차가 고속도로와 물류창고 사이를 원활히 통행할 수 있도록 19개 나들목(IC)과 물류 시설 간의 연결 도로 143㎞도시범운행지구로 지정했다.


https://www.cheongdamu.co.kr/


[국토부 제공] 5일부터 국내의 모든 고속도로에서 짐을 싣고 스스로 달리는 장거리 자율주행 화물차가 운행된다.


국토교통부는 이날부터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332.


3㎞)서 전 구간인 44개 노선, 5천224㎞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는 5일부터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332.


3㎞)에서서 전 구간인 44개 노선, 5224㎞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앞서 지난해 12월 경부고속도로 일부 구간 등을시범운행지구로 지정해 화물운송 자율주행 서비스 상용화 기반을 조성했다.


국토부는 지난 4일 자율주행차.


국토교통부는 오늘부터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에서, 전 구간인 44개 노선·5천224㎞로 확대합니다.


시범운행지구는 자율주행차 운송과 안전기준 등에 규제 특례가 부여되는데, 국토부는 앞서 지난해 12월 경부고속도로 일부 구간 등을시범운행지구로 지정했습니다.


▲ 화물운송 실증 진행 중인 마스오토 화물 트럭 국토교통부는 오늘(5일)부터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 332.


3㎞에서 전 구간인 44개 노선, 5천224㎞로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범운행지구는 자율주행차를 활용한 연구·시범운행을 위해 운송과 안전기준 등 규제 특례가 부여되는.


정부가 고속·장거리 자율주행 서비스 상용화를 촉진하고자 고속도로 전 구간을 자율주행시범운행지구로 지정했다.


국토교통부는 자율주행 자동차시범운행지구를 고속도로 전 구간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국토부는 지난해 12월 고속도로 4개 노선 일부 구간 332.


3㎞를시범운행지구로 지정해 화물운송.


국토교통부는 “고속·장거리 자율주행 서비스를 상용화하기 위해 기존에 고속도로 4개 노선으로 운영하던 자율주행자동차시범운행지구를 5일부터 고속도로 전 구간인 44개 노선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지난해 12월 4일 고속도로 4개 노선 일부 구간(332.


3㎞)을시범운행지구로 지정해 화물운송.


5일부터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 전 구간으로 확대 국토부, 한국교통안전공단·경찰청 등과 안전대책 마련 5일부터 전국 모든 고속도로에서 장거리 자율주행 화물차가 운행할 수 있게 됐다.


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는 이날부터 자율주행차시범운행지구를 기존 고속도로 4개 노선(332.


3㎞)에서 전 구간인 4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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