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늄 수출중소기업들에도 비상
작성자  (210.♡.131.82)

알루미늄 25% 관세 부과가 12일(현지시간) 전 세계에서 발효(한국 시각 12일 오후 1시1분)되면서 국내 철강·알루미늄 수출중소기업들에도 비상이 걸렸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에 알루미늄 관세율을 25%로 올리고 관세 적용 대상을 253개 파생상품으로까지 확대.


지난해 국내 300인 이상 대기업 상용 근로자의 평균 연봉이 사상 처음 7,000만 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중소기업을 포함한 300인 미만 사업체의 평균 연봉은 4,400만 원대에 머물러 양측의 임금 격차는 사상 최악 수준으로 벌어졌습니다.


인천광역시는 정년퇴직자를 고용하거나 신규 채용하는 제조업 분야중소기업에 월 30만원씩 최대 1년간 지원금을 지급하는 '정년퇴직자 고용연장중소기업지원사업'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숙련된 인력을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경기 광명시는 지역 내중소기업의 신규 판로 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5년 국내 전시회 참가기업지원 사업'에 참여할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국내 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관내 제조업 기반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기업, 기관, 인물, 브랜드를 선정해 모범적인 경영 모델을 제시하는 시상식이다.


인천TP는 지역중소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구축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예방정책 실태조사’에 따르면 50인 미만 사업장의 절반인 53% 정도만 중처법 준수를 완료했다고 응답했다.


또 300인 미만의중소기업은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정부가 추진해야 할 핵심 정책으로 ‘현장에서 실행가능한 매뉴얼·가이드 보급 확대’를 꼽았다.


[서울=뉴시스] 서울시중소기업워라밸 포인트제.


ⓒ중소벤처기업부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는.


▲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회장 이규성)는 최근 군청에서 정기회의를 갖고 골목상권 살리기 챌린지 릴레이 동참을 다짐했다.


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 홍천융합회(회장 이규성)는 최근 군청에서 정기회의를 갖고 골목상권 살리기 챌린지 릴레이 동참을.


순천 자이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570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의 업데이트, 투명성 증가 및 N
에 가면 배달 음식을 시켜먹 N
가능한 소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N
면담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큰 N
참여했기에 처음 미술 감독 제 N
로 세계 최고의 무대에 우뚝 N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길을 잃은 N
'를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N
락 사고로 20대 여성 관중 A N
시했고, 제약사로부터 받는 리
산 거래정보를 온라인광고플랫폼에
1천만달러를 수주해 연간 목표(
4월 16일, ‘경기미래세대재
방사능물질인 세슘이 검출되는 비
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은 연간 5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