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자사주매입·소각, 중장
작성자  (222.♡.204.188)

이 대표는 “지난해 주주총회 이후 태광산업 경영진, 이사회와 함께 자사주매입·소각, 중장기 배당 정책 등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고 했다.


하지만 지난 2월 성회용 대표가 일신상 이유로 사임하면서 회사 측과 대화가 끊겼다는 게 트러스톤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태광산업은 “이 전 회장의 사내이사.


그간 자사주소각등으로 스톡옵션 주식 수는 줄었지만, 작년 말까지 행사할 수 있는 스톡옵션을 모두 행사했다.


최희문 메리츠증권 부회장과 권태길.


또 메리츠금융지주는 “김 부회장이 지난해 12월 자사주 5만주를 약 50억원에 추가매입해 현재 총 40만주(0.


21%)를 보유하고 있다”고도 했다.


주가 상승 요인으로는 AX(AI 전환) 사업 강화와 자사주매입·소각, 배당 확대를 포함한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이 꼽힌다.


우선 김 대표가 추진하는 AX 중심의 경영 전략이 투자자들의 기대감을 높이며 주가 상승을 이끌고 있다.


KT는 기존 통신업 중심의 사업 모델에서 벗어나 AI 및 B2B(기업간거래).


메리츠금융은 자사주매입·소각을 통한 주주환원도 적극적이다.


2024년 3월과 9월 각 5000억원(총 1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을 공지했고 지난 1월 말까지 누적 923만주·약 8256억원 규모 자사주를 취득했다.


남은 금액은 오는 9월까지 매입을 완료한다.


메리츠금융은 매입 자사주 100% 소각을 원칙으로 삼는다.


포스코홀딩스는 주주가치 제고 목적으로 2024년부터 2026년까지 3년간 발행주식총수의 6%에 해당하는 자사주를 단계적으로소각하며, 신규 취득 자사주는 임직원 활용 외 전량 즉시소각하는 정책을 발표하고, 2024년 7월 자사주 2%를소각했으며 약 1,000억원의 신규 자사주를 시장에서매입후 즉시소각한 바.


이에따라 2024년 7월 자사주 2%를소각했으며 약 1000억원의 신규 자사주를 시장에서매입후 즉시소각한 바 있다.


포스코홀딩스는 오는 31일 자사주 2% 추가소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포스코홀딩스는 급변하는 국내외 통상환경 및 정책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회장 직속의 '글로벌통상정책팀'을 신설해.


이를 위해 자사주매입및소각, 액면분할을 단행한 바 있다.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은 “지난해 경영 정상화와 신뢰 회복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합심해 전방위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제품 혁신, 품질 관리 강화, 운영 최적화를.


http://www.dn-thesharp.co.kr/


이에, 지난해 7월 자사주 2%를소각했으며, 1000억원 규모의 신규 자사주를 시장에서매입후 즉시소각한 바 있다.


한편 포스코홀딩스는 주주와의 소통과 주주 편의성 증진을 위해 이날 주주총회 현장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했으며, 올해 처음으로 해외 투자자들을 위한 영어 동시통역도 제공했다.


포스코홀딩스는 신규 취득한 자사주는 임직원 활용분을 제외하고 전량 즉시소각하는 정책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해 약 100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시장에서매입해 즉시소각한 바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사주소각을 통해 주주가치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포스코홀딩스는 급변하는 국내외 통상환경.


포스코홀딩스는 주주가치 제고 목적으로 2024년부터 2026년까지 3년간 발행주식총수의 6%에 해당하는 자사주를 단계적으로소각하며, 신규 취득 자사주는 임직원 활용 외 전량 즉시소각하는 정책을 발표하고, 2024년 7월 자사주 2%를소각했으며 약 1000억원의 신규 자사주를 시장에서매입후 즉시소각한 바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570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의 업데이트, 투명성 증가 및 N
에 가면 배달 음식을 시켜먹 N
가능한 소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N
면담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큰 N
참여했기에 처음 미술 감독 제 N
로 세계 최고의 무대에 우뚝 N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길을 잃은 N
'를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N
락 사고로 20대 여성 관중 A N
시했고, 제약사로부터 받는 리
산 거래정보를 온라인광고플랫폼에
1천만달러를 수주해 연간 목표(
4월 16일, ‘경기미래세대재
방사능물질인 세슘이 검출되는 비
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은 연간 5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