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이 공동 판매 협약을 체결하
작성자  (211.♡.139.236)

삼성바이오에피스김경아 사장(왼쪽)과 한미약품 박재현 사장(오른쪽)이 공동 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바이오에피스삼성바이오에피스가 한미약품과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 본사 파크홀에서 골다공증 치료제 프롤리아.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성균관대학교삼성융합의과학원과 산학협력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은삼성바이오에피스가 의사과학자 양성을 위한 장학제도를 운영하는 것으로 임상 설계를 체계적으로 연구한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김경아삼성바이오에피스사장(가운데)이 창립 13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기념 식수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경아삼성바이오에피스사장과 한미약품 박재현 사장이 공동 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삼성바이오에피스와 한미약품이 골다공증 치료제 프롤리아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를 국내에서 공동 판매할.


박재현(오른쪽) 한미약품 사장(오른쪽)과 김경아삼성바이오에피스사장이 바이오시밀러 공동 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미약품은삼성바이오에피스와 골다공증 치료제 '프롤리아' 바이오시밀러(성분명 데노수맙) 국내 출시.


각사 제공 셀트리온과삼성바이오에피스가 국내 골다공증치료제 시장에서 맞붙는다.


암젠 골다공증치료제 ‘프롤리아’의 바이오시밀러를 선보이는 두 회사는 각각 대웅제약, 한미약품과 연합전선을 구축해 제품 처방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협약식에는 김경아삼성바이오에피스대표.


김경아(왼쪽)삼성바이오에피스사장과 박재현 한미약품 사장이 지난 18일 한미약품 본사 파크홀에서 공동 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성바이오에피스[서울경제]삼성바이오에피스와 한미약품(128940)이 골다공증 치료제 프롤리아.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 본사에서 한미약품 박재현 사장(오른쪽)과삼성바이오에피스김경아 사장이 공동 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셀트리온과삼성바이오에피스가 리제네론의 안과질환 치료제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생물의약품 복제약) 미국 출시에 난항을 겪고 있다.


https://oasisdirect.co.kr/


미국 법원이 두 회사의 제품이 리제네론의 제형특허 기술을 침해했다고 판단, 출시를 금지했기 때문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570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의 업데이트, 투명성 증가 및 N
에 가면 배달 음식을 시켜먹 N
가능한 소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N
면담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큰 N
참여했기에 처음 미술 감독 제 N
로 세계 최고의 무대에 우뚝 N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길을 잃은 N
'를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N
락 사고로 20대 여성 관중 A N
시했고, 제약사로부터 받는 리
산 거래정보를 온라인광고플랫폼에
1천만달러를 수주해 연간 목표(
4월 16일, ‘경기미래세대재
방사능물질인 세슘이 검출되는 비
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은 연간 5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