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수종 세포의 표면에 존재.
작성자  (210.♡.131.82)

다잘렉스는 다발 골수종 세포의 표면에 존재.


/사진제공=셀트리온셀트리온이 유럽 주요 5개국 중 하나인 이탈리아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를 앞세워 입찰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셀트리온은 지난 1월 '스테키마'(성분명: 우스테키누맙)를 이탈리아에 출시한 뒤 2개월 만에.


셀트리온은 올해 1월 출시된 '스테키마(성분명 우스테키누맙)'가 두 달 만에 주요 주정부 입찰에서 수주에 성공하며 시장 진입에 성공.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사진=셀트리온]셀트리온이 이탈리아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유플라이마', '램시마'의 입찰에 성공하며 유럽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흥신소의뢰


맞춤형 직접판매 전략을 통해 주요 주정부의 입찰 경쟁에서 성과를 거두고.


셀트리온제공셀트리온이 유럽 주요 5개국 중 하나인 이탈리아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성분명 우스테키누맙)', '유플라이마(성분명 아달리무맙)', '램시마(성분명 인플릭시맙)' 등을 앞세워 입찰 성과를 확대했다.


국내 바이오시밀러(바이오 의약품 복제약) 양대 업체인셀트리온·삼성바이오에피스가 각각 전통 제약사들과 손잡고 1800억원에 이르는 골다공증 치료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치료제 개발·임상 역량을 가진 바이오시밀러 업체와 국내 영업·마케팅에 강점을 가진.


셀트리온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셀트리온제공셀트리온이 유럽 주요 5개국 중 하나인 이탈리아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를 앞세워 입찰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최근 이탈리아 피에몬테, 발레다오스타, 리구리아, 사르데냐 등 4개 주정부에서.


올해 1월 출시된 ‘스테키마'가 2개월 만에 입찰 성과의 포문을 열었다.


셀트리온이탈리아 법인은 최근 피에몬테(Piemonte.


셀트리온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성분명 우스테키누맙).


/셀트리온셀트리온은 유럽 주요 5개국 중 하나인 이탈리아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입찰에서 자사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제품이 잇따라 수주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바이오 기업들도 잇따라 FDA 승인을 받아 시장 진입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국내 바이오시밀러 업계의 양대산맥인셀트리온과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앞다퉈 제품 개발에 나선 만큼,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에 이어 골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일 전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569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에 가면 배달 음식을 시켜먹 N
가능한 소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N
면담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큰 N
참여했기에 처음 미술 감독 제 N
로 세계 최고의 무대에 우뚝 N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길을 잃은 N
'를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N
락 사고로 20대 여성 관중 A N
시했고, 제약사로부터 받는 리
산 거래정보를 온라인광고플랫폼에
1천만달러를 수주해 연간 목표(
4월 16일, ‘경기미래세대재
방사능물질인 세슘이 검출되는 비
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은 연간 52
17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