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지브리풍으로 변환한 이미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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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183.♡.73.68) | 작성일 | 25-04-07 11:49 | ||
챗GPT지브리풍으로 변환한 이미지. "이 사진, 지브리풍으로 바꿔줘. " 오픈AI의 새 이미지 생성 기능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일부 사용자들이 오픈AI로 넘어간 사진의 초상권이 AI학습에 사용될지 우려하고 있다. 4일 AI 업계에 따르면 데이터 플랫폼. 며칠 새챗GPT를 통해 애니메이션 화풍의 이미지가 무려 7억장 넘게 제작되며 그야말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저작권은 물론 초상권에 대한 논란도 끊이지 않고 있는데 이번엔 지브리풍 제작 이미지를 판매하거나 돈을 받고 만들어주겠다는 SNS 게시글. 조혜련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I랑 대화!! 반말 안 하기루!!! 신기루에게 이 내용 재밌냐고 하니 웃기다해서 올리기루ㅎ"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6일 박수홍은 개인 채널에 "다홍이가 사람이면 어떻게 생겼을까?챗gpt가 보내준 ‘다홍이 사람버전'. 다홍이는 사람이어도 심하게 잘생겼구나…챗gpt도 알고 있는 유명한 다홍이"라는. 다시챗GPT의 시간] “챗GPT가 처음 세상에 나왔던 ‘미친 확산의 순간(craziest viral moments)’을 뛰어넘었다”-샘 올트먼챗GPT의 인기가 다시 한번 급격히 치솟고 있다. 샘 올트먼 오픈AI CEO는 “GPU가 녹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다. 면도 있고 창작 생태계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샘 올트먼의 '마케팅', “공짜로 학습시켜줘” “26개월 전챗GPT를 출시한 후 5일 만에 가입자가 100만 명이 됐다. 지금 한 시간 만에 (챗GPT) 사용자가 100만 명 늘었다.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포스터(오른쪽)를챗GPTAI 이미지 생성 기능을 활용해 만든 이미지. /사진=넷플릭스 홈페이지,챗GPT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포스터(오른쪽)를챗GPTAI 이미지 생성 기능을 활용해 만든 이미지. 특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만든 일본. 챗GPT가 지브리 화풍으로 그린 샘올트먼 오픈AI CEO와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을 닮은 인물들 그림. 챗GPT개발사인 오픈AI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홈페이지에. 1일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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