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파주시장이 시민과 기업이
작성자  (203.♡.225.223)

세계 29개국 지방정부 수장들이 모인 ‘2025 이클레이(ICLEI)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에서 김경일 파주시장이 시민과 기업이 함께하는 에너지전환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https://www.gd1-hoban.co.kr/


[서울=뉴시스] 이승로 서울 성북구청장이 ‘2025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폐회식에서 탄소중립에 대한 성북구의 의지를 밝히고 있다.


위기는 전 인류의 공동과제, 지방정부의 연대 중요 오준환 의원이 4월 15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개막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오준환 의원(국민의힘, 고양9)은 4월 15일 10시 일산.


15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막한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에서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경기도 [서울경제] 지방정부가 주도하는기후행동을 촉진하고 국제적 연대를 강화하기 위한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가 15일 고양 킨텍스.


경북 포항시가 2027년 세계지방정부협의회(ICLEI)기후총회유치에 뛰어들었다.


시에 따르면 14~16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세계지방정부기후총회’에 이강덕 포항시장이 참석해 글로벌기후리더십을 강화하고 2027년 세계총회유치에 대한 국제.


각국 지방정부가 주도하는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가 1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경기도와 이클레이(ICLEI·지속가능성을 위한 세계지방정부협의회)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선 16일까지 이틀간 29개국 82개 도시의 지방정부 관계자와 국제기구.


지구촌 지방정부가 주도해기후행동을 촉진하고 국제적 연대를 강화하기 위한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가 15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경기도에 따르면 도와 이클레이(지속가능성을 위한 세계지방정부협의회)가 공동으로 이날부터 16일까지 이틀간 킨텍스.


전환(Science-based Green Transition for All)'을 주제로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해법을 논의한다.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가 15일 킨텍스에서 개막됐다.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인삿말을 하고 있다.


경기도 제공총회는 15일 개회식에 이어 기조.


▲ 세계지방정부협의회가 주최하는 '세계 지방정부기후총회'에서 전남 여수시가 2024년도 글로벌기후·에너지 시장협약(GCoM, Global Covenant of Mayors for Climate & Energy) 이행평가 최고 등급을 수상했다 [전남 여수시] 세계지방정부협의회가 주최하는 '세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565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로 세계 최고의 무대에 우뚝 N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길을 잃은 N
'를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N
락 사고로 20대 여성 관중 A N
시했고, 제약사로부터 받는 리 N
산 거래정보를 온라인광고플랫폼에 N
1천만달러를 수주해 연간 목표( N
4월 16일, ‘경기미래세대재
방사능물질인 세슘이 검출되는 비
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은 연간 52
17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명목으로 대출금리를 높은 수준으로 유
보다 2억8000만원오른 9억1
9일(현지시간) 뉴욕증시가 급반등했
시에 합격했다고 알린 바 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