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달러를 수주해 연간 목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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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210.♡.142.222) | 작성일 | 25-04-18 14:28 | ||
27척 43억1천만달러를 수주해 연간 목표(180억5천만달러)의 23. 선종별로는 액화천연가스(LNG)운반선1척,LNG벙커링선 4척, LPG·암모니아운반선4척, 에탄운반선2척, 컨테이너선 12척, 탱커 4척이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총 수주금액은 3853억 원. [서울=뉴시스] HD현대중공업이 건조한LNG운반선의 시운전 모습. (사진=HD현대중공업) 2023. 수수료는 유예되고, 3년 내 인도받지 못하면 수수료를 내야 한다. 3년 뒤 시행하는 2단계 조치에선 미국산 액화천연가스(LNG)운반선을 이용하도록 의무화한 게 핵심이다. 2028년 4월 17일부터 전체LNG수출량 중 1%를 미국산 LNG선으로 운송해야 한다. 미국 액화천연가스(LNG) 생산업체 벤처글로벌이 최대 12척의LNG운반선발주를 검토 중이다. 최근 국내 조선 3사를 방문해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조선업계에 따르면 미국LNG생산업체 벤처글로벌이 최근 한국을 찾아 HD현대중공업과 한화오션. 금속·유리 밀봉부터 절연, 구조 설계 및 정밀 가공 등 기술 난도가 높은 이유다. 방폭 성능이LNG운반선의 안전성 여부와 직결돼서다. 에스엠지 관계자는 “5년 간 연구개발(R&D) 이후 한국전기연구원·한국기계연구원 등과 피드스루. 경우 미국산 선박보다 작거나 규모가 같은 외국산 선박에 대해 수수료를 최대 3년 유예하기로 했다. USTR은 또 액화천연가스(LNG)운반선의 미국 건조를 장려하기 위해 3년 뒤부터 미국에서 수출하는LNG물량의 일부를 미국산LNG운반선으로 운송하도록 했다. 수수료가 중첩되진 않으며 특정 선박은 한 종류의 수수료만 내게 된다는 게 USTR의 설명이다. 아울러 USTR은 액화천연가스(LNG)운반선의 미국 건조를 장려하기 위해 3년 뒤부터LNG수출 물량 일부를 미국산LNG운반선으로 운송하도록 했다. 한화오션이 세계 최초로 200번째LNG운반선을 성공적으로 인도했다. 조선산업의 역사를 새로 쓴 한화오션은 압도적인 기술력과 생산성 혁신을 통해 글로벌LNG운반선시장에서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재차 입증했다. 한화오션(대표이사 김희철 사장)은 회사가 건조한. 한화오션이 건조한 200번째LNG운반선인 SK해운사의 ‘레브레사(LEBRETHAH)’호 운항 모습ⓒ한화오션 한화오션이 세계 최초로 200번째LNG운반선을 성공적으로 인도했다. 조선산업의 역사를 새로 쓴 한화오션은 압도적인 기술력과 생산성 혁신을 통해 글로벌L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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