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기간세종호수공원에 가면 '미
작성자  (211.♡.186.209)

연휴기간세종호수공원에 가면 '미니 동물원'을 만날 수 있다.


세종시시설관리공단은 5월 3~5일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세종호수공원에서 '미니동물원 시범운영'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미니동물원 시범운영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자연 속에서.


세종시설관리공단이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세종호수공원에서 ‘미니동물원 시범운영’ 행사를 엽니다.


이번 행사는 당나귀, 토끼, 염소, 병아리 등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


세종시시설관리공단 제공세종시시설관리공단은 '세종호수공원사계절 초화원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호수공원내 축제섬 일부 구간(100㎡)에 정원형 초화원인 '행복가득정원'을 조성한 것으로, 계절별 다양.


감성으로 명반을 감상할 수 있는 ‘바이닐 스튜디오’가세종음악창작소에서 2박 3일간 열린다.


26일에는 중앙공원과세종호수공원일원에서 ‘세종낙화축제’가 열린다.


불교낙화보존회가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여는 행사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국구 축제로 자리.


즐기는 '도심 속 힐링캠핑'과 아날로그 감성으로 명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바이닐 스튜디오'가세종음악창작소에서 열린다.


26일, 중앙공원과세종호수공원일원에서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세종낙화축제'가 열려 낙화가 흩날리는 아름다운 밤 풍경을.


도심 속 힐링캠핑’과 아날로그 감성으로 명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바이닐 스튜디오’가세종음악창작소에서 열린다.


26일에는 중앙공원과세종호수공원일원에서 낙화가 흩날리는 아름다운 밤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세종낙화축제’가 개최된다.


세종음악창작소에서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명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바이닐 스튜디오’가 열린다.


26일에는 중앙공원과세종호수공원일원에서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세종낙화축제’가 열려 낙화가 흩날리는 아름다운 밤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낮에는 탁 트인호수와 산책로가 어우러진 휴식 공간으로, 밤이 되면 조명과 함께.


도심 속 힐링캠핑’과 아날로그 감성으로 명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바이닐 스튜디오’가세종음악창작소에서 열린다.


26일에는 중앙공원과세종호수공원일원에서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세종낙화축제’가 열려 낙화가 흩날리는 아름다운 밤 풍경을.


바이닐 스튜디오’가 열려 명반 음악을 감상하는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26일세종시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한 ‘세종낙화축제’가 중앙공원과세종호수공원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낙화의 장관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https://www.swcareer.or.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632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브랜드' 4년 연속 1위를 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N
예술가 미시마 키미요가 만든 도자기 N
등법원 민사9부(부장판사 성 N
장위8구역 공공 재개발 수주에 성 N
자들이 지갑을 닫으면서 경제성장 동 N
등록된 동호인은 520명이다 N
무전취식하던 60대 음식값 달라는 요구에 N
소된 이유는 ▲ 휴·폐업(12 N
립출판프로그램'봄학기'가 4월 N
휴기간세종호수공원에 가면 '미 N
의 현대적 변용도 점차 두드러지고 N
스토리를 풀어보려고 한다"며 "이 N
성형을 할 마음이 없어졌다. N
통신과 공영방송 라이(Rai N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