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위한 시스템 개선 회의를
작성자  (112.♡.53.141)

남부발전이 내부통제 고도화를 위한 시스템 개선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남부발전 한국남부발전이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기업회계부정에 대한 선제적 대응체계 구축에 나섰다.


25일 남부발전에 따르면 지난 23일 부산 본사에서 내부통제 고도화를 위한 시스템.


운하 운영을 두고 미국과 중국 사이에 낀 파나마가 고민에 빠졌다.


파나마 운하의 양측 항구를 운영하는 홍콩 기업이 대규모회계부정이 있다고 감사원이 발표한 며칠 후 이와는 별개로 외무부는 운하에 대한 중국의 영향이 전혀 없다고 해명했다.


춘천] [앵커] 최근, 강원도 감사위원회가 속초의료원의 부실 운영을 적발했죠.


각종 공사 계약 과정에서 공사비 부풀리기와 부당회계처리가 만연해 있었다는 겁니다.


문제는 이 과정에서 구멍 난 사업비를 강원도가 계속 메워줘야 한다는 건데, 강원도의회에서도.


CK 허치슨의 매각 계획에 개입해 제지에 나서면서 매각 일정은 진행되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파나마 당국이 CK 허치슨의회계부정과 횡령 등의 문제를 제기했고 CK 홀딩스는 이를 부인하며 논란을 벌이고 있다.


파나마 감사원은 8일 CK 허치슨에 대한 감사 결과.


금융당국이회계부정을 저지른 기업의 실소유주에 대해서도 과징금을 매길 수 있게 제도를 개선한다.


지금까지는 기업 오너가회계부정을 주도한 걸로 의심되더라도 그가 급여 등을 받은 사실을 입증하지 못하면 당국으로선 제재할 수 없었다.


테슬라가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 리스크에 더해 사이버트럭 리콜과회계부정의혹까지 터지며 위기를 맞았다.


웨딩박람회일정


3개월 새 테슬라 주가가 반토막이 나면서 손실 구간에 진입한 투자자가 늘고 있다.


2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테슬라 주식은 밤사이 미국 뉴욕.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최측근인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테슬라에 대한회계부정의혹이 제기됐다.


이들은 2023년 2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정치 자금 1억 2천여만 원을.


또 지방공기업회계관련자 등의회계부정행위에 대한 처벌 근거를 신설하고 기준을 강화했으며회계감사인 등의부정청탁행위에 대한 처벌근거도 신설했다.


지방공사의 타법인 출자에 대한 타당성 검토 면제 조항과 지방공사가 출자한 법인에.


지난 23일 부산 본사에서 내부통제 고도화를 위한 시스템 개선 TF 킥오프 회의를 개최했다.


최근 사회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기업회계부정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위해 자금거래 이상징후를 사전에 탐지해부정위험을 원천 차단하는 고도화된 내부통제 체계 구축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667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해외진출컨설턴트1차 경력자 교육과정 N
회장이 당장 토트넘을 떠날 것 N
자가, 다름 아닌캄보디아개발 사업 N
장관’ 직책을 지낸 데 이어 N
인 논의 대상을 도출해 나갈 예 N
한 여행 수요는 무엇을 말하나 N
통위 예산으로는 이들 위원에. N
일 방화 범죄가 발생한 서울 N
를 위한 시스템 개선 회의를 N
때 겪는 손실을 어느 정도 줄일 N
UN ESCAP) 총회에서 회원 N
utler) 전 미국 무역대표부(US N
이른바 '트리핀 딜레마' 이론을 N
울남부지검은 이날 오전 9시부터 고려 N
설령 관세 때문에 생산 시설이미국 N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