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중심인 이중섭거리와 명동로
작성자  (218.♡.20.103)

더샵 퍼스트월드 서울


ⓒ제주의소리 자료사진 서귀포시 중심인 이중섭거리와 명동로 상권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서귀포시가 5년간 최대 100억원의 국비 지원이라는 날개를 달게 됐다.


지난 29일 중소벤처기업부 '2026년 상권활성화사업' 대상지로 최종.


충남도의회는 2일 나사렛대학교 패치홀에서 ‘충남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활성화방안 마련’을 주제로 의정토론회를 개최했다.


충남도의회는 2일 나사렛대학교 패치홀에서 ‘충남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활성화방안 마련’을 주제로 의정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포상 및 교육은 출자자들의 벤처펀드 출자.


제주 원도심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상권활성화사업 공모에 선정, 자율상권구역으로 지정되면서 5년간 최대 100억원을 투입, 본격적인 상권활성화에 나선다.


제주시는 침체된 원도심 상권활성화를 위해 이달 크루즈 및 국내외 관광객 상권 유입사업을 시작으로 5월.


2일 시흥시와 서울대 시흥캠퍼스 시설 이용활성화협약에 서명한 임병택 시흥시장,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 신영기 서울대 시흥캠퍼스 본부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시흥시청 시흥시와 서울대학교가 시흥캠퍼스의 시설을 시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고용노동부 차관(앞줄 가운데), 이성주 신용보증기금 전무이사(앞줄 오른쪽 두번째)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퇴직연금활성화를 위한 융자지원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중소기업의 퇴직연금 도입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에.


서명 운동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전의 행정·의회·교육계를 대표하는 대전시 기관장들이 한목소리로 참여한 것은 청주국제공항활성화에 충청권 내 여론 결집을 이끄는 동력으로 평가된다.


이들은 '청주공항 민간 전용 활주로 건설, 100만 서명 운동 동참'이라는.


통영 명동거리’로 불렸던 통영시 중앙동 강구안.


통영시 제공 경남 통영시가 국비 등 91억 원을 투입해 침체한 구도심 상권활성화에 나선다.


2일 통영시에 따르면 시가 기획한 ‘통영 강구안 상권 활성사업’이 내년 국비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


2026년부터 5년간 총 100억 원 투입…원도심 상권 재도약 기대 원도심 상권활성화사업 대상지 위치도.


양금희 경북도 경제부지사가 지역활성화투자 펀드 로드쇼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경북도 경상북도는 29일 안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양금희 경제부지사와 도·시군 공무원, 사업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활성화투자 펀드 로드쇼’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846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수목원 산림곤충스마트사육동. N
달러(한화 약 9조원)을 돌파했 N
출국자 피해 발생 시 보상 약속" N
후 제대로 반등하지 못하고 불과 세 N
사회가 앞장서 강대국이라는 담 N
원 써요” 한끼 50만원 넘는 식사 N
는 10년간의 결정례를 번복한 이유 N
아 교황 기대감…세계 이목 집중 N
포천시 신읍사거리 인근 치킨집에서 N
혁을 주도해온 일론 머스크 테슬라 N
수 9거래일 연속 상승…4월 고용 호 N
튜버’ 심으뜸, ‘이 음식’으로탄수 N
몽의타임캡슐' 테마의 전시가 결합된 N
스카이셀플루가남반구수출을 위해 안동 N
서재이자 왕실도서관으로 쓰였던 N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