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후보(사진)가 10일 새벽국민
작성자  (112.♡.98.239)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사진)가 10일 새벽국민의힘입당 절차를 완료했다.


동시에 새로운 대선 후보를 선출하기 위한 후보 등록 신청과 접수 절차를 개시했다.


국민의힘의원들은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의원총회에서 후보 재선출에 대한 결정권을 비상대책위원회에 위임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참석 의원 60여 명 가운데 반대나 기권을 한 의원은 4명뿐인 거로 알려졌습니다.


[서지영 /국민의힘원내대변인 : 의원 대부분이.


수원금호리첸시아


한덕수 후보가 10일 새벽국민의힘대선 후보 신청 접수에 단독으로 등록했다.


한덕수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가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강변서재에서 김문수국민의힘대통령 후보와 후보 단일화 관련 1:1 공개 회동을 마친 후 백브리핑하고 있다.


국민의힘이 김문수 대선 후보 선출을 취소하고 무소속 한덕수 후보 재선출 절차에 나선 가운데, 한덕수 대선 후보가 밤사이국민의힘에 입당했습니다.


한 후보 캠프는 오늘 새벽 "한 후보자는국민의힘비상대책위원회와 선거대책위원회의 의결에 따라국민의힘입당.


지난 8일 한덕수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와 김문수국민의힘대선 후보가 서울 국회 사랑재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던 모습.


국민의힘은 10일 새벽 비상대책위원회 의결 등을 거쳐 김 후보의 선출을 취소하는 공고를 냈다.


그리고 한 후보는국민의힘에 입당했다.


국민의힘김문수 대선후보가 후보 선출 이후 처음 참석한 당 의원총회에서 지도부와 또다시 정면 충돌했다.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와 오는 11일 전까지 신속히 단일화하라는 요구에 "응할 수 없다"고 단호히 거부 입장을 밝힌 김 후보는 의원들의 항의를 뒤로한 채.


한덕수 대통령선거 예비후보 캠프는 10일 "한 후보자는국민의힘비상대책위원회와 선거대책위원회의 의결에 따라국민의힘입당 절차를 마치고 책임당원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한 후보는 입당 직후 `국민의힘당원 동지들에게 드리는 글`에서 "저의 목표는 단 하나.


국민의힘이 9일 ‘대선후보 재선출’ 절차에 돌입했다.


당내 경선으로 선출한 김문수 대선 후보를 한덕수 무소속 예비후보로 갈아치우는 작업이 시작된 것이다.


‘강제 단일화’라는 위법·꼼수로 당원·주권자의 선택을 뒤집는 정당사 초유의 일이 벌어지게 됐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3,987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제목 작성자
“집 떠난 코인러 돌아온다” N
관세 10% 예외 가능성 시사… N
구 외교부 1층 모파마루에서 '202 N
비후보(사진)가 10일 새벽국민 N
"중국 관세 일방인하 없다…中양보 N
는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맡은 후 N
급 많이줘도 싫어요" 짐싸는 N
이 교단의 목표로 제시되기도 N
럼프, 대중관세율 80%로 인하 시사 N
생님께서 수업하시고 그 후 개 N
후 교육자로 일하면서 가톨릭 교 N
9일 국회에서 열린국민의힘의원총회에서 N
머랭을 만들 수 있습니다. N
국이 강력한 규제로 타격을 입을 것 N
ㅇㅇ N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