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뚜벅뚜벅 걸어가고 있다.
작성자  (222.♡.204.88)

채널 삭제 가능성까지 언급되고 있지만 C1은 뚜벅뚜벅 걸어가고 있다.


현재 유튜브를 통해 공개 중인 '불꽃야구' 3회는 비공개 처리됐다.


CGV에선 올해부터 매주 일요일 프로야구2경기씩 극장에서 생중계하고 있다.


/KBO 홈페이지 오동진 영화평론가가 22일 경기신문에 ‘영화,야구에 관객을 뺏기다’란 제목의 칼럼을 썼다.


요즘 프로야구인기가 하늘을 찌르면서 젊은 층 관객을 뺏기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야구시즌에 맞춰 5월부터 9월까지 한정 수량 500만 개로 운영된다.


서울의 한 편의점에 한국야구위원회(KBO)와 SPC삼립이 협업해 만든 ‘크보빵’(KBO빵)이 진열돼 있는 모습(왼쪽)과 ‘크보빵을 반대하는 크보팬 일동’이 올린 불매운동 게시물.


OK전국농아인야구인대회’를 마무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홈런볼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나 안에 인쇄된 숫자 코드를 입력하면 구단 로고가 새겨진야구공을 포함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 신나는야구이벤트로 모두의 홈런 응원 나선 해태 홈런볼.


ⓒ해태제과 해태제과(대표 신정훈) 홈런볼이 본격적인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1천만 팬들을 위한 신나는.


가호, ‘불꽃야구’ OST 참여.


‘고 온’ 25일 발매 (제공: 스튜디오c1) 가수 가호(Gaho)가 참여한 ‘불꽃야구’ 두 번째 OST가 발매된다.


뜨거운 태양 아래 다시 일어서는 불꽃 파이터즈의 투지, 칠전팔기의 정신을 담은 ‘불꽃야구’의 OST ‘Go On – 가호(Gaho.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총 30팀 가족 초청 -전문야구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 한성모터스가 지난 24일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2025 패밀리야구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30팀(부모 1명, 자녀.


구미 대광로제비앙


SPC삼립에서 근로자 사망 사고가 반복되면서야구팬들 사이에서 SPC삼립과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협업해 출시한 '크보빵(KBO빵)'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26일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소셜미디어) 등에는 '화려한 콜라보(컬래버레이션) 뒤에 감춰진 비극.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5,615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